평택출장안마의 좋은 점

안녕하세요.
평택 출장안마 업계1위 - 꼴리출장샵입니다.
평택출장 서비스

출장안마, 출장마사지 받으시면 무엇이 좋은지 알려드리겠습니다.

우선 마사지샵이나 업소에 가지 않고 편안하게 계신 곳에서 원하시는 마사지를 받아보실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.
중앙동에 일보고 왔다가 가는길에 젤 가까운곳보니 그나마
n테라피라고 있더라고요 처음이고 생소하고 일단 가보자 하고 방문했습니다~
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방으로 들어가서
5분정도 기다렸더니 관리사분이 들고나와서 귀엽게 웃으면서 인사를 건네고
중간중간 괜찮냐 더 받고싶은곳 없냐며 질문도 던지고 마사지 받는 내내 웃으면서
받았네요~ 피로가 스르륵 풀리면서 살짝 눈 감기기도 했지만요~
60분코스 받았는데 너무 짧게 느껴져서
담에는 80분코스로 밀크가 추가됐다고
해서 그거까지 한번 받아보려고요~
아주 흡족하게 돈아깝지 않게 잘받고 갑니다~^^

평택출장안마 받은 후기

집은 안산이고 회사가 평촌이라 대부분 샵에 갈때 평촌을 다니는데요.
오늘은 월차도 냈고 친구도 만나고 해서.. 안산에 있었습니다.
마사지 갈려고 하다 검색하다 알게된샵이네요.

부드러운 평택출장 아로마마사지

전 부드러운 아로마마사지좋아하는데.
느낌이 괜찮아서 입장합니다.
90분에 9만원이네요.
퇴폐는 없고 Y존 서혜부마사지까지해주는것같더라구요.
관리사는 슬림한 관리사.. 서아? 였던것같다.
평택출장 업계1위라고 하는데 엄청친절하고 느낌괜찮았습니다.
감성테라피라고 하는데.. 정말 부드럽게 조금..짜릿하게?/ 잘하더라구요.

평택마사지 업소위치

가격이 좀 그렇긴한데... 언제 기회가 되면 한번더 받아보고 싶긴하네요.
위치는 고잔동에 있구요.. 자세히 설명하기가 좀 어렵네요...
5층인가 필링아로마? 입니다.


댓글